본문 바로가기

기묘한 이야기

러시아 해군이 수중 UFO 파일을 공개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림설명: 호수에 광선을 발사하는 UFO)

최근 러시아 해군이 수중에서 활동하는 UFO 관련 보고서 파일을 공개했다고 7월 21일 러시아 투데이가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러시아 해군은 오래전부터 수중 UFO를 목격하고 이와 관련된 정보를 수집하는 특별 부서를 두고 상부에 정기적으로 조사 자료를 보고했다.

특별부서 리포트에 따르면 수중 UFO의 50%는 바다에서 목격됐고 15%는 호수에서 목격됐는데 바다에서 목격된 UFO들 중 44%는 대서양에서, 그리고 16%는 태평양에서, 또한 10%는 지중해에서 목격되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림설명: 수중에서 이륙하는 UFO)

목격자들은 UFO가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물체이고 수중에서 상식적으로 불가능한 속도(시속 400km)로 움직이는 것을 포착했다.

러시아 해군은 미국 버뮤다 삼각지대 남부와 카리브 해역 주변에서 수중 UFO가 많이 목격돼 그곳 심해에 UFO 기지가 있는 것으로 추정했다.

그들은 거대 함대가 한꺼번에 이동할 때 UFO가 주로 나타났다고 설명했는데 UFO들은 지구를 갓 방문한 외계 우주선들처럼 활동하지 않은 것으로 묘사됐다.

1982년 여름 바이칼 호수에서는 수심 50m 수중에서 훈련 중이던 러시아 해군 잠수병들이 은색 옷을 입은 외계인들과 마주치는 사건이 발생했다.

원형 헬멧 외에 잠수장비를 전혀 착용하지 않고 있던 외계인들은 군 잠수대원들을 바로 공격해 3명이 숨지고 4명이 몸이 마비되는 사건이 발생했다.

러시아 해군은 이와 같은 UFO가 세계 전역에서 출현하고 있고 타국 해군 관계자들 역시 이들의 존재를 인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으나 그들의 존재가 무엇이고 무슨 이유 때문에 수중에서 은밀하게 활동하고 있는 지 아직 규명하지는 못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림설명: 바다에서 목격된 UFO)

물 속에서 목격되고 있는 UFO와 외계인들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