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묘한 이야기

이베이에 등장한 보잉社의 UFO 모델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림설명: 미 우주항공국의 비행접시를 연상시키는 물체)

세계 최대 경매 사이트 이베이에 보잉社가 제조한 UFO 라는 정체불명의 스케일 모델이 등장해 화제가 됐다.

2,360불 가격표를 가진 이 모델은 전형적인 UFO를 연상시키는데 판매자는 이 모델을 보잉社의 직원으로 부터 구입했다고 주장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림설명: 이베이에 등장한 UFO 스케일 모델)

이 모델은 보잉社가 프로토타입 비행기를 만들때 사용하는 물질인 카본 파이버로 만들어져 신빙성을 더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만약 이 모델이 진품이라면 세계 전역에서 목격되고 있는 UFO들이 외계인의 것이 아닌 미국이 만든 차세대 항공기라는 설이 사실임을 조금이나마 입증하게 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판매자는 국가기밀 취급증을 가진 관계자들이 보잉社가 실제로 UFO를 제조하고 있는지에 대해 시인하거나 부인하기를 거부했다며 이는 자신이 판매하는 모델이 실제일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상징한다고 주장했다.

일부 네티즌들은 만약 문제의 UFO 모델이 보잉社의 모델이라면 왜 하필 오스트리아의 라우다 항공사 로고가 그려져 있는지 의문을 가졌는데 판매자는 그것이 모델이 외부로 유출될 시 보잉社의 출처를 가리기 위해 준비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림설명: 이베이에 등장한 UFO 스케일 모델)

이베이에 등장한 UFO 모델은 과연 실제로 미국 정부가 소유하고 있는 무중력 비행물체의 스케일 모델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