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묘한 이야기

파키스탄에서 발생한 외계인 타살 소동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림설명: 4월 27일 파키스탄 라호레에 나타난 UFO)

2009년 4월 27일 밤 7시 50분경 파키스탄 라호레 시에서는 정체를 알 수 없는 미확인 비행물체가 도심 상공에 출현해 많은 주민들이 공포에 떠는 사건이 발생했다.

이 UFO는 결합했다가 (http://www.youtube.com/watch?v=Q79-inMBVbA) 분리되는 (http://www.youtube.com/watch?v=JkxUBnTXzd8) 기이한 모습의 비행을 하며 많은 주민들의 비디오카메라에 포착됐는데 무언가를 찾는 듯 도심 상공을 한동안 배회하다 쏜살같이 사라지고 말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림설명: 이이들이 던진 돌을 맞고 죽은 뒤 불에 탄 외계인)

5월 25일 파키스탄 미디어는 UFO 소동이 발생한 라호레 시 교외 마을에 외계인이 출현했다가 주민들에게 잡혀 죽었다는 뉴스 (http://www.youtube.com/watch?v=tOCbw9sNAd4)를 보도했다.

키가 15cm 정도로 작은 외계인은 모습이 사람을 닮았는데 이름이 공개되지 않은 한 주민이 자기 집을 수리하려고 벽을 뚫었다가 벽 안에 숨어있던 외계인을 발견했다.

외계인은 크게 놀란 듯 이리저리 뛰며 집 안을 돌아다녔는데 이를 목격한 아이들이 마당에서 가져와 던진 돌을 맞고 기절하고 말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림설명: 죽고 나서 접시에 담아 전시된 외계인)

외계인은 아이들이 유리병 안에 보관했으나 곧 죽었고 이 뉴스는 즉각 마을 사람들에게 알려졌는데 주민들은 외계인을 불에 태워 땅에 묻어주었다.

외계인이 살아있을 때 모습을 본 주민들은 외계인이 유리병 안에서 물고기처럼 움직였다고 증언했으나 괴 생명체를 왜 불에 태웠으며 어디에 묻었는지는 공개하지 않았다.

주민들은 외계인이 4월 27일 라호레 시 상공에 나타난 UFO에서 내려온 것으로 추정하며 혹시 외계인들이 동료가 타살된 것을 알면 마을을 공격하지 않을지 크게 두려워하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림설명: 라호레에서 죽은 외계인의 얼굴)

파키스탄에 나타난 외계인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 그는 주민들의 우려대로 라호레 시에 나타난 UFO에서 착륙한 외계인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