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드라마

소름 12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떤 한 남자가 자판기에서 음료수를 뽑아먹을려고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료수를 꺼낼려고 했더니 음료수출구에 편지봉투 한장이 들어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자는 주변을 살펴보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쪽지를 펴보는데요

이런 내용의 쪽지가 있네요 도대체 누굴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안경 한번 들어올려주시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변을 살펴보며 호기심때문에 한번 가보는 남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목적지는 공중전화 박스인가 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누군가가 또 이런 쪽지를 남겼네요

(뜬금없지만 펜색깔 이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장난치는 거라며 한번 더 가볼려는 남자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경 또 한번 치켜올려주시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열심히 찾고 있는 남자예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에 있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윙? 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조교제라고 생각하는 남자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 호기심으로 인해 장난이겠거니 생각하는 남자는 계속 찾는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결국 쓰레기통에서 또 발견을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거기엔 한 여자의 사진과 편지가 들어 있는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식으로 남자를 구하는 건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자는 앞에 하트마크가 그려진 곳을 보게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하트마크를 밟은 남자 , 아무래도 전화를 하려는 모양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귀여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 호기심반 또 의심반으로 생각하는 남자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네 안받네요

역시나 받을리가 없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님들....뒤에 뭐가 보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순간 쿵!하는 둔탁한 소리와 함께 남자는 겁을먹고 놀라 뒤를 쳐다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트마크가 있는 자리에 정확히 여자가 떨어져 죽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자는 기겁을 하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마도 저 위에서 떨어진 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자는 겁먹고 결국엔 도망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자가 계속 전화를 하면서 가만히 있었으면

떨어지는 여자의 몸에 눌려 같이 죽었겠죠?

여자가 자살한 건지 누가 밀어서 살해당한 건진 잘 모르겠지만

자살이라고 생각을 해본다면 외로움이 많았던 여자가 저런 쪽지로 유도를 해서

관심 받고 싶어했거나 아니면 자기한테 관심을 준 남자랑 같이 죽을려고 했었을꺼란 생각이 듭니다

만약에 살해당한 거라면 일부러 저런 쪽지와 사진을 넣고 남자가 오기만을 기다렸던 거겠죠?
글씨체나 말투를 보아 여자니깐 저 여자를 죽인 범인은 여자였을 수도 있고....

이상 소름 이였습니다



출처 : 다음까페 엽기 혹은 진실

'일본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NECK  (0) 2010.08.11
소름 13  (0) 2010.08.10
밀고넷  (0) 2010.08.10
공포는 항상 당신 옆에  (2) 2010.08.10
아래에 있는 드라마와 연결  (0) 2010.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