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묘한 이야기

저지 데블이 열추적 카메라에 촬영됐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림설명: 파인 베런스에서 촬영된 저지 데블)

2010년 2월 9일 미국 A&E TV의 파라노멀 스테이트 프로 탑사 팀이 저지 데블로 추정되는 괴 생명체를 열 추적 카메라로 촬영해 공개했다.

저지 데블이 오래전부터 목격된 뉴저지 주 파인 베런스에 있는 숲에서 정체불명의 괴 생명체가 자신들을 주시하고 있는 것을 감지한 탐사 팀 일행은 괴 생명체가 많은 목격자들이 그동안 증언한 저지 데블과 형상이 유사함을 확인할 수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림설명: 열 추적 카메라에 포착된 저지 데블)

그들이 파인 베런스를 탐사한 이유는 최근 수년간 저지 데블이 주민들에게 점점 많이 목격된 때문이다.

3년 전 뉴저지 주 프리홀드에서는 한 여인이 박쥐를 연상시키는 거대한 생명체를 목격한 사건이 발생했고 같은 해 8월, 밤 운전 중이던 한 청년이 가고일을 연상시키는 괴수를 목격했다고 신고했다.

2008년 1월 23일에는 한 주민이 헛간 지붕위에서 저지 데블을 목격하고 기겁하는 사건이 발생했고 2009년 1월 19일에는 한 주민이 차를 몰고 집으로 돌아오다가 저지 데블이 차 앞으로 저공비행하는 것을 발견하고 소스라치게 놀라는 사건이 발생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림설명: 1735년에 처음 목격된 저지 데블)
당시 그는 처음에 괴 생명체를 야생사슴 쯤으로 추정했으나 괴 생명체가 날아가고 몸집이 사슴보다 훨씬 크고 날개를 펄럭대며 어두운 숲으로 날아가는 것을 확인했고 2009년 9월에도 한 주민이 늦은 밤 운전하다 긴 꼬리를 가진 괴 생명체가 재빨리 차도를 건너 어두운 숲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목격했다.

파라노멀 스테이트 탐사팀 일행이 촬영한 괴 생명체에 대해 동물학자들은 그것이 무슨 생명체인지 식별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는데 겉모습이 비행 공룡 디모르포돈을 연상시키는 저지 데블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 과연 이 괴수가 오로지 미국 뉴저지에서만 서식한다는 자지 데블이 맞을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림설명: 비행 공룡 디모르포돈)

이곳(http://www.youtube.com/watch?v=lggqxfvjIl0)에서 파라노멀 스테이트의 저지 데블 동영상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