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묘한 이야기

몬탁 포인트 근처 숲에서 소벡이 촬영됐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림설명: 고대 이집트 신화에 나오는 소벡 신)

미국의 한 네티즌이 뉴욕 롱아일랜드 몬탁 포인트 근처 숲을 거닐다 고대 이집트의 소벡 신을 연상시키는 괴수와 마주쳤다며 체험담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몬탁에서는 최근 정체를 알 수 없는 괴수 사체가 두 차례나 발견돼 해외 토픽에 소개되었는데 해변 동쪽 몬탁 포인트에 있는 군 기지는 오래전부터 몬탁 프로젝트로 불리는 기이한 비밀 실험들을 많이 시행한 곳으로 알려졌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림설명: 소벡 신을 연상시키는 동물 촬영)

음모론자들은 몬탁 프로젝트가 중단한 시공을 초월하는 필라델피아 실험을 극비리에 재개, 계속 연구 실험한 곳이며 그 비밀 실험 과정에서 이미 오래전 지구에서 사라진 기이한 동물들이 차원을 초월해 지구에 다시 나타났다고 주장한다.

이상한 실험 탓인지는 확인할 길이 없지만 최근 들어 이상한 동물들이 근처에서 자주 목격되고 있어서 세계인들의 괴수들에 대한 관심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림설명: 몸은 곰인데 머리가 악어인 동물)

이번에 촬영된 몬탁 괴수는 몸은 분명 곰인데 머리는 악어처럼 생겼다. 괴수의 겉모습은 마치 고대 이집트 신화에 등장하는 악어 머리 소벡 신과 유사하다.

소벡 신은 망자의 심장을 저울로 달아 살아생전 얼마나 많은 죄악을 저질렀는지 확인하는 아누비스 신 옆에 있다가 확인 결과 나쁜 사람의 심장은 바로 받아먹어 악인의 영혼을 영원히 지옥으로 떨어뜨리는 역할을 한 신으로 알려졌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림설명: 숲을 돌아다니는 괴수)

이 때문에 고대 이집트인들은 배를 타고 나일 강을 여행하다 악어들이 살고 있는 근처에서 실수로 추락할 경우, 착한 사람이면 악어들이 잡아먹지 않는다는 전설을 믿어온 것으로 전해진다.

이 괴수 조우 체험담에 대해 네티즌들은 각양각색의 반응을 보였다. 어떤 이는 누군가 곰 사진을 소벡 신으로 조작한 것이라고 주장하는데 대부분의 네티즌들은 궁금해 하며 사진을 올린 목격자가 보다 상세한 정보를 공개해 주길 바라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림설명: 악어의 머리를 가진 정체불명의 동물)

몬탁 포인트 기지 근처 숲에서 촬영됐다는 고대 이집트의 소벡 신을 연상시키는 이 괴수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